2020년 3월 28일 토요일

엘리트들의 은밀한 사생활 피자게이트

* 아동과 청소년 성착취물 동영상을 유통시킨 n번 방 사건이 사회적인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 미국판 n 번방 사건이라 할 수 있는 '피자게이트 사건'을 소개한 지난 글을 재업합니다. 


미국 대선 막판에 위키리크스를 통해 Marina Abramovic가 벌인 사악한 오컬트 의식인 “spirit cooking”에 초대된 사실이 밝혀져 논란을 빚었고, 여기에다 자신의 사무실에 (인신제사 후) 인육을 먹는 사람들의 그림을 걸어 놓아 충격을 주었던 클린턴의 선거본부장인 John Podesta가 이번에는 소아성애와 인신제사와 연관 된 피자케이트로 또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힐러리 클린턴의 선거본부장 John Podesta의 수상한 행적이 밝혀진 후, 계속해서 그의 이메일을 추적하던 위키리크스가 이번에는 John Podesta와 그가 가까이 한 빌 클린턴 버락 오바마와 같은 미국 정가 인물들(일루미나티들)이 수시로 소아성애를 즐기고 심지어 인신제사까지 드렸다는 증거를 내놓았다.

이들이 주로 소아성애(아동 성폭행)의 장소(혹은 중개 사이트)로 이용한 것으로 의심받고 있는 피자 가게들의 명칭을 딴 이번 ‘피자게이트’는 미국 주류 언론들의 철저한 침묵에도 불구하고 일루미나티들의 만행을(음모를) 폭로하는 사이트들을 중심으로 걷잡을 수 없이 퍼져나가고 있다.

가공할 파괴력을 지닌 엘리트(일루미나티)들의 사생활을 폭로한 ‘피자게이트’가 과연 어디까지 밝혀질 수 있을지는 모르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일들이 현실로 드러나고 있는 지금이 바로 이 사악한 자들에 대한 심판이 임박한 말세인 것이다.


이들은 피자와 같이 아이들이 즐기는 음식과 관련된 은어들을 사용하며 사탄숭배자인 멤버(일루미나티)들을 소아성애 파티에 초대하였다.

오바마가 백악관에서 열리는 은밀한 파티에 사용할 '피자와 핫도그를(소녀와 소년들을)'를 시카고에서 공수하기 위해 65,000달러를 사용했다.

"부동산업자가 손수건을 발견했습니다.   내 생각에는 거기에 pizza(소녀)와 연관된 map(정액)이 발견된 것같습니다."

"내가 pasta(어린 소년)보다 cheese(어린 소녀)와 더 잘 할 것이라 생각하니?"


"나는 뒤뜰에서 몰록에게 chicken(젊은 처녀)을 제물로 바칠거야."


* 피자게이트를 설명하는 상세한 동영상입니다.  내용을 자세히 살피면 미국 사회를 지배하는 일루미나티들이 얼마나 사악한 악마 숭배자들인지를 알 수 있을 겁니다.

예레미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