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니머스 일루미나티를 폭로하다
어나니머스 :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해킹그룹
청와대를 포함하여 정부의 주요기관과 보수 성향의 온라인 사이트 일베(일간베스트)가 대거 해킹(사이버 공격)을 당하면서 나라가 시끄럽습니다. 어나니머스 또는 북한의 해킹 공격을 주장하는 의견에서부터 정부의 자작설까지 각종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데요.
잊을만하면 나타나서 전 세계를 떠들석하게 만들고 있는 이 해킹그룹 어나니머스가 일루미나티에 관한 폭로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우선 동영상을 함께 보시죠.
어나니머스 : 중요 경고 일루미나티 NWO(New world order - 신세계질서) 신정부 수립이라는 타이틀의 동영상입니다. 어나니머스는 이 동영상을 통해 세계 주요 거물급 인사들이 일루미나티라는 단체를 통해 하나 되어 세계정부를 수립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단체인 이 일루미나티의 배후에는 다름 아닌 그레이(회색외계인)가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구는 렙틸리언이라는 파충류 외계인이 미국의 극우세력인 네오콘(CFR의 전신)을 통해 오래전부터 세계를 통제되어 왔는데 이제는 일루미나티가 그레이를 등에업고 렙틸리언과 대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루미나티는 적어도 지구의 90%의 부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목적은 인구 축소, 세계정부, 세계화폐, 사탄적 세계종교 건립, 그리고 지구에서 렙틸리언을 몰아내는 것이랍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자막이 딸려 나오는데 오역이 좀 많네요.
로스차일드, 록펠러, 모건 가문에 대한 언급도 잠시 나오는데 주식시장이 금융피라미드 사기로서 이들의 돈벌이 수단이란 언급도 하네요. 눈에 보이질 않는 어나니머스이기에 이런 폭로가 가능한 것이겠죠?
아무튼 네오콘(미국의 극우세력)이 부시 대통령의 임기를 마지막으로 세력이 급강하한 것은 사실입니다. 반면 세계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 일루미나티 (CFR, 삼각위원회, 빌더버그클럽)의 힘은 상대적으로 막강해졌지요. 그런데 이들의 뒤에 외계인들이 있다는 얘기는 좀처럼 믿기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대한 외국의 명망 있는 그림자정부 연구가들은 두 가지의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첫 째, 외계인은 그림자정부가 자신들의 완전 은폐가 불가능함을 깨닫고 전략을 수정하여 일루미나티라는 이름에 오히려 허황되고 현실과 동떨어진 이미지(외계인)를 심어 사람들로 하여금 완전히 억지스럽고 존재할 수 없는 느낌을 갖도록 하겠다는 신비로운 전략이다. 둘째, 실제로 외계인들은 진작부터 일루미나티를 통해 세계를 통치 중이다. 일루미나티가 비밀스러운 이유는 그들의 상층부가 실제로 지구인들이 아니기 때문이다 라는 두 개의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주장에 더 마음이 가나요? 저는 전자랍니다. 하지만 후자의 가능성도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에 대한 포스팅을 조만간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저 : 몬타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