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7일 토요일

페이스북의 설립자 마크 주커버그, 록펠러 가의 사람으로 밝혀지다!

페이스북의 설립자 마크 주커버그, 록펠러 가의 사람으로 밝혀지다!


페이스북의 공동설립자이자 CEO, 전 세계 자산순위 52위의 주인공인 마크 주커버그가 록펠러 가의 사람으로 밝혀졌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데이비드 록펠러의 손자로 밝혀진 것인데요. 현재 외국 웹들에서는 난리가 났습니다.





마크 주커버그의 본명은 야곱 마이클 그린버그였습니다.
주커버그는 어째서 그린버그라는 본명과 록펠러 가의 사람이라는 타이틀을 버리게 된 것일까요? 자의에 의해서? 타의에 의해서? 
유년기 시절, 그러니까 야곱 그린버그로 살던 시절에 마리화나 소지 혐의로 체포 된 이력이 있는 것으로 보아 권위를 중시하는 록펠러 가에서 망나니라는 죄명으로 제명을 당한 것일까요? 
그보다는 역시 주커버그라는 새로운 인물을 만들어 페이스북이라는 아이템과 등장하게 한 것이 더 자연스러우며, 록펠러 가에 걸맞는 해석이라 생각됩니다. 즉 레이디 가가가 그렇듯이 주커버그도, 페이스북도 록펠러 가가 치밀하게 계획하여 만든 옵션이라는 것이지요. 그동안 몬타나는 로스차일드 가가 페이스북의 지분을 무려 8%나 소유하고 있다는 이유 때문에 페이스북도 어느 정도는 일루미나티의 영향력 아래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하지만 주커버그가 록펠러 가의 사람인 이상 말 다했지요 뭐. 
페이스북은 일루미나티의 옵션 중 하나인 것입니다. 그럼 마크 주커버그 아니 그린버그의 페이스북을 방문해 보시겠습니다. 


즐겨찾기의 음악을 봐주세요. 그가 즐겨찾는 음악들인데요. 그린 데이, 다프트 펑크, 제이지, 레이디 가가 보이시나요? 모두다 아주 유명한 일루미나티의 개들이죠. 


<그린 데이 : 전시안 보이시나요?>


<다프트 펑크 : 역시 전시안 보이시죠?>


<제이지 : 얘는 너무 유명해서...>


<레이디 가가 : 역시 전시안 보이시죠? 얘도 뭐 대놓고 일루미나티구요>

정말 충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결국 주커버그도 페이스북도 일루미나티의 아이템 중 하나였던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주커버그는 공공연하게 일루미나티 가수들을 즐겨찾기에 떡하니 공개해놨는데 그간 몬타나는 왜 몰랐던 걸까요.

출저 : 몬타나 

2013년 7월 25일 목요일

데이비드 록펠러 사망하다!?

데이비드 록펠러 사망하다!?

David Rockefeller is dead
David Rockefeller, born on June 12, 1915 in New York, was an American business man. He died on July 11, 2013 at the age of 98.
록펠러 가문의 당주 데이비드 록펠러가 며칠 전 사망했다는 설이 외국의 누리꾼들 사이에서 나돌고 있습니다. 딥웝에서 흘러나온 이 소식이 이제는 구글을 비롯한 외국 포털에도 싹 퍼져가고 있는데요. 한국은 아직 잠잠하군요. 한국은 이제 개독등신들만 그림자정부라는 사안에 대해 관심을 가지니까요. 
글쎄요. 역정보가 될까 우려스럽기도 한데, 사실 데이비드 록펠러는 모든 지휘권을 진작에 제이 록펠러에게 위임하였기에 그가 사망하였다고 해서 뭐가 크게 달라지는 건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의 관점에서죠. 록펠러가 세상을 지배하나, 로스차일드가 지배하나 우리 관점에서는 지배당하는 것에는 변함이 없으니까요. 그러나 록펠러 가문 자체에서는 커다란 위기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록펠러의 영향력은 말로 형언할 수 없을 만큼 커다란 것이었으니까요. 일루미나티라는 이름으로 의기투합한 두 가문의 사이에 균열이 갔으면 좋으련만 그럴 가능성은 상당히 낮아 보이네요. 어쨌든 미국의 메이저 언론사들에서 입을 꾹 닫고 있기에 의혹은 커져만 가고 있는데요. 데이비드 록펠러가 2013년 7월 11일 98세의 나이로 사망했다는 것이 단순히 루머라고 할지라도 저는 그가 올해 또는 내년을 넘기기 힘들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 얘기는 이 포스팅의 후반부에 하기로 하고 일단 데이비드 록펠러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그는 미국 최초의 억만장자 석유왕 존. D. 록펠러의 손자로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이미 태어날 때부터 성공한 인물이었죠.


일명 록펠러 피라미드입니다. 지난 30~40년간의 미국의 실제 권력구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가장 상층부엔 역시 '왕' 데이비드 록펠러가 위치하고 있고, 그 아래에는 4대 당주 제이 록펠러와 넬슨 록펠러가 보이네요. 어떤 분들은 이 피라미드 사진을 보고 의아해하실 수도 있습니다. 록펠러 가문의 사람들이 가장 상층부에 있는 것은 그렇다 치더라도 미국의 역대 대통령들보다 브레진스키와 키신저가 위에 있는 것은 충분히 의아할 수도 있는 부분이니까요. 하지만 이 둘은 데이비드 록펠러의 두뇌와 오른팔이었습니다. 임기가 끝나면 권력도 끝나버리는 대통령들과는 다르게 이들의 임기는 데이비드 록펠러가 죽을 때까지 영원한 것이지요. 특히 브레진스키는 록펠러가 던져주는 주제로 논문을 한 편 쓸 때마다 100만 달러씩 던져줬다고 하니 록펠러가 얼마나 그를 총애하였는가 잘 알려주는 대목이지요.


환경오염과 온난화 문제가 심화되자 지구의 인구를 줄이자고 주창하기도 했던 데이비드 록펠러.

어쨌든 데이비드 록펠러는 록펠러 2세의 다섯 아들 중 막내아들로서 처음엔 가장 뛰어나지 않다는 평을 받았던 인물입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이 되었지요. 하버드에서 과학사 학위를 받은 뒤에 런던 스쿨에서 경제학을 공부한 그는 체이스맨해튼은행의 최고경영자로 사회생활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CFR의 부위원장으로 선출되며 정치행보를 시작하지요. [록펠러의 책략] 작가인 개리 앨런에 따르면 1973년 한 해만 보더라도 데이비드 록펠러는 중국과 러시아 지도자를 포함한 27개국의 세계 정상과 만났다고 합니다. 미국을 공식적으로 대표하는 인물은 대통령이었을지 몰라도 비공식적으로 대표하는 인물은 엄연히 데이비드 록펠러였던 것이지요. 1976년 호주의 맬컴 프레이저 총리가 미국을 방문했을 때는 제럴드 포드 대통령보다도 먼저 데이비드 록펠러를 만났다고 하네요. 정말 믿기 힘든 일입니다. 데이비드 록펠러는 미국을 대표할 어떤 공직에도 당선되거나 임명된 적이 없는 인물이니까요. 이를 두고 빌더버그 클럽의 저자 다니엘 에스툴린은 말합니다. "대선에서 누가 이기고 지는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어차피 진정한 권력은 소위 세계 단일정부의 과업 완수를 향해 달려가는 록펠러 패거리니까 말이다." 그러면서 에스툴린은 록펠러의 무시무시한 세계 지배 야욕을 비난하며 덧붙입니다. "지금까지 그 어떤 군사도, 그 어떤 국가도 인류 전체를 향해 돌격한 적은 없었다. 그런데 세월이 흘러 작금에 이르니, 한 개인이 나서서 세계 전체를 향해 검은 그림자를 드리우려는 야심을 품고 있다."
그만큼 데이비드 록펠러의 야욕과 파워는 두렵고 막강한 것이었습니다. 그는 결국 삼각위원회라는 단체를 창립하여 미국과 유럽을 넘어 아시아의 권력들까지도 휘하에 두게 되지요.

젊은 시절의 데이비드 록펠러 

삼각위원회는 대단한 첨단 기구라 할 수 있습니다. 삼각위원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록펠러 전기작가 빌트에 따르면 록펠러가 삼각위원회를 창립한 진정한 이유는 미국의 CFR만으로는 로스차일드의 빌더버그 클럽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힘들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결국 그는 삼각위원회를 창립하여 아시아의 권력들을 흡수함으로서 종국엔 로스차일드 가문을 넘어서 버리게 되지요. 그렇게 천하무적과도 같았던 데이비드 록펠러도 세상의 순리 앞에서는 굴복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바로 노화와 죽음이지요. 


지금으로부터 2년 전인 2011년의 데이비드 록펠러 영상입니다. 이미 나사가 하나 빠진 듯한 모습을 보이죠. 사람들이 너는 세계를 지배할 수 없다. 너의 계획은 실패했다. 너는 그 누구도 죽일 수 없다고 소리치는데 록펠러는 시종 어린아이처럼 해맑게 웃기만 합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포커페이스의 달인이었던 그가 마치 치매에 걸린 듯 말입니다. 저는 당시에 저 영상을 보며 데이비드 록펠러가 올해 안에 가겠구나 싶었는데 결국 2013년까지 살더군요. 물론 그가 죽었다는 얘기가 단순 루머일 수도 있겠으나 루머가 아니기를 간절히 희망하겠습니다.
끝으로 데이비드 록펠러의 명대사(?)와 함께 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거대한 자본이 갖는 진정한 권력은 음지에 그 정체를 숨긴 채 각종 기구들과 다양한 정책과 아이디어를 수립해, 세계 각국의 정부를 이끌어 가는 사람들을 움켜쥐고 통제하는 것이다."

출저 : 몬타나

2013년 7월 22일 월요일

음모이론으로 취급받다가 사실로 드러난 16가지 사례들


당신은 음모론자인가? 그렇지 않다면 앞으로 그렇게 되어야 할 것같다. 물론 그 동안 알려졌던 “음모이론들” 가운데 많은 것들이 결국 부정확한 정보로 판별 난 경우가 있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상당수의 음모이론들이 결국 진실로 밝혀졌다는 사실도 알아야 한다.  (세계정부주의자들이 대중들을 속이고 nwo 를 완성하기 위해 벌이고 있는 음모들 가운데 가장 집요하고 효과적인 것이 바로, 저들의 은밀한 일들을 밝히고 드러내는 사람들에게 '음모론자'라는 낙인을 찍어 놓은 것이다.  - 역자주)

최근 조사에 의하면, 소위 말하는 “음모론자들”이 일반인보다 더 건전한 사고능력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지기도 했었다.  그러니 앞으로 누군가에게 정신 나간 “음모론자”라고 조롱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실제로는 당신이 그들보다 더 정신 나간(모자란) 사람일 수 있다는 사실을 염두해 두어야 할 것이다.   아래는 그 동안 “음모이론들”로 취급받던 사실들이 결국 진실로 밝혀진 16가지 사례들이다.

1. “They Put Cancer Viruses Into Our Vaccines” - “그들이 백신에다가 암 유발 바이러스를 첨가하고 있다.”
: 나도 처음 이 말을 들었을 때 믿지 않았다. 물론 모든 백신에 암바이러스를 첨가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수많은 미국인들이 암바이러스가 첨가된 백신 주사를 맞고 있으며, 이는 CDC(질병관리본부)에서도 인정하고 있는 사실이다.

2. “ATM Machines Will Someday Use Facial Recognition Technology” - ATM(현금자동지급기에 언젠가 얼굴 인식 기술이 될 것이다.
: 최근 the Daily Mail에서는 차세대 ATM 기계에 이 기술을 적용할 것이라 보도하고 있다.

3. “The U.S. Government And Monsanto Are Teaming Up Against Opponents Of Genetically-Modified Food” - “미국 정부와 몬산토가 유전자 변형 식품에 대한 반대자들을 몰아내는데 함께하고 있다.”

4. “Someday Scientists Will Be Using Millions Of Genetically-Modified Animals In Scientific Experiments” - “언젠가 과학자들이 과학실험을 위해 수많은 유전자 변형 동물들을 사용할 것이다.”

5. “Scientists All Over The World Are Creating Extremely Bizarre Human-Animal Hybrids” - “전 세계 과학자들이 인간과 동물이 결합된 기괴한 생명체들을 만들어낼 것이다.”
: 인간과 젖소의 유전자를 결합하여 모유를 생산하는 젖소를 만들어내고, 돼지의 몸에 인간의 유전자를 결합해 이식에 필요한 장기들을 생산하고 있다.

6. “Obama Is Making Government Employees Spy On One Another” - “오바마가 공무원들에게 서로를 감시하도록 만들 것이다.”

7. “Pro Wrestling Is Fake” - “프로레슬링은 짜고 하는 게임이다.”

8. “Someday Texas Is Going To Run Out Of Water” - “언젠가 텍사스 지역의 물이 부족할 것이다.”
: 텍사스는 항상 물이 풍족한 곳일 것이라는 생각을 하는가? 잘못된 생각이다. CNBC에 의하면 텍사스의 일부 지역에서 물부족이 심각해지고 있다고 한다.

9. “The IRS Is Specifically Targeting Conservatives” - “IRS(국세청)이 (탄압의 수단으로 보수주의자들을 타켓으로 삼을 것이다.”
: 현재 벌어지고 있는 일이다.

10. “Fluoride Is Harmful For Your Teeth” - “불소는 오히려 치아에 해롭다.”
: 이는 오랫동안 부정되어오던 음모이론 중 하나이다. 하지만, 지금은 CNN에서조차 이 사실을 인정하고 있다.

11. “Using A Cell Phone Can Cause Cancer” - “휴대폰 사용이 암을 유발할 수 있다.”

12. “Prescription Drugs Kill Large Numbers Of Americans” - “약국에서 판매되는 약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다.”
: 약국에서 판매되는 약을 복용하고 사망하는 미국인이 한 해 약 20만 명가량이나 된다고 한다. (이는 총기로 인한 사망자보다 훨씬 많은 숫자이다.)

13. “The Elite Want To Dramatically Reduce The Global Population” - “엘리트들은 지구의 인구를 극적으로 감소시키길 원하고 있다.”
: 조지아가이드스톤엔 인류의 인구를 5억까지 줄이겠다는 저들의 계획이 기록되어 있다.

14. “Innocent People Are Murdered, Skinned And Dismembered During Satanic Rituals” - “무고한 사람들이 사탄을 숭배하는 절기에 살해를 당하고, 껍질이 벗겨지고, 토막 난 모습으로 죽어가고 있다.”
: 사탄 숭배자들을 실재하며 이들은 실제로 이런 일들을 벌이고 있다.

15. “The NSA Is Spying On Our Phone Calls, Internet Searches And Financial Transactions” - NSA(국토안보부)가 우리의 전화와 인터넷 그리고 재정 흐름에 대한 정보를 도청하고 있다.
: NSA의 내부 고발자 스노든에 의해 사실로 밝혀졌다.

16. “The Federal Reserve Is A Perpetual Debt Machine That Is Designed To Create Inflation” - “연방준비은행(FRB)은 인플레이션을 만들어내기 위해 기획된 부채 머신이다.”
: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지속되는 양적완화를 통해 미국정부가 도저히 갚을 수 없는 부채를 양산하고 있다.

기사원문>> 16 Conspiracy Theories That Turned Out To Be True
  
출저 : 예레미야 

2013년 7월 17일 수요일

어나니머스 일루미나티를 폭로하다

어나니머스 일루미나티를 폭로하다


어나니머스 :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해킹그룹

청와대를 포함하여 정부의 주요기관과 보수 성향의 온라인 사이트 일베(일간베스트)가 대거 해킹(사이버 공격)을 당하면서 나라가 시끄럽습니다. 어나니머스 또는 북한의 해킹 공격을 주장하는 의견에서부터 정부의 자작설까지 각종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데요.  
잊을만하면 나타나서 전 세계를 떠들석하게 만들고 있는 이 해킹그룹 어나니머스가 일루미나티에 관한 폭로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우선 동영상을 함께 보시죠. 


어나니머스 : 중요 경고 일루미나티 NWO(New world order - 신세계질서) 신정부 수립이라는 타이틀의 동영상입니다. 어나니머스는 이 동영상을 통해 세계 주요 거물급 인사들이 일루미나티라는 단체를 통해 하나 되어 세계정부를 수립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단체인 이 일루미나티의 배후에는 다름 아닌 그레이(회색외계인)가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구는 렙틸리언이라는 파충류 외계인이 미국의 극우세력인 네오콘(CFR의 전신)을 통해 오래전부터 세계를 통제되어 왔는데 이제는 일루미나티가 그레이를 등에업고 렙틸리언과 대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루미나티는 적어도 지구의 90%의 부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목적은 인구 축소, 세계정부, 세계화폐, 사탄적 세계종교 건립, 그리고 지구에서 렙틸리언을 몰아내는 것이랍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자막이 딸려 나오는데 오역이 좀 많네요.



로스차일드, 록펠러, 모건 가문에 대한 언급도 잠시 나오는데 주식시장이 금융피라미드 사기로서 이들의 돈벌이 수단이란 언급도 하네요. 눈에 보이질 않는 어나니머스이기에 이런 폭로가 가능한 것이겠죠? 
아무튼 네오콘(미국의 극우세력)이 부시 대통령의 임기를 마지막으로 세력이 급강하한 것은 사실입니다. 반면 세계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 일루미나티 (CFR, 삼각위원회, 빌더버그클럽)의 힘은 상대적으로 막강해졌지요. 그런데 이들의 뒤에 외계인들이 있다는 얘기는 좀처럼 믿기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대한 외국의 명망 있는 그림자정부 연구가들은 두 가지의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첫 째, 외계인은 그림자정부가 자신들의 완전 은폐가 불가능함을 깨닫고 전략을 수정하여 일루미나티라는 이름에 오히려 허황되고 현실과 동떨어진 이미지(외계인)를 심어 사람들로 하여금 완전히 억지스럽고 존재할 수 없는 느낌을 갖도록 하겠다는 신비로운 전략이다. 둘째, 실제로 외계인들은 진작부터 일루미나티를 통해 세계를 통치 중이다. 일루미나티가 비밀스러운 이유는 그들의 상층부가 실제로 지구인들이 아니기 때문이다 라는 두 개의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주장에 더 마음이 가나요? 저는 전자랍니다. 하지만 후자의 가능성도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에 대한 포스팅을 조만간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저 : 몬타나

2013년 7월 16일 화요일

미국과 중국이 세계정부 수립에 협력해야 한다 - 키신저


아래 비디오를 보면 록펠러의 수하요 참모인 헨리 키신저가 미국과 전제 국가인 중국이 세계정부주의자들의 독재정부 수립을 위해 협력할 것을 요청하고 있다.

지난 주 Asia Society에서 키신저는 다음과 같은 연설을 하였다.

“우리의 도전은 전 세계적인 차원에서 처음 시도하는 세계질서(New World Order) 수립을 어떻게 진행시킬까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 공동체에 대해서 많은 대화를 나누고 있지만, 아직까지 세계 공동체(세계정부)가 실현되었던 적은 한 번도 없었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 연설과 함께 키신저는 중국과 미국이 이러한 노력(세계정부 수립)에 협력할 것을 제안하였다.

데이비드 록펠러는 20세기에 가장 많은 사람들을 살해한 것으로 알려진(중국에서 적게는 4천 9백만에서 많게는 7천 9 백만 명의 사람들이 그로 인해 희생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오쩌뚱 공산당 서기관에게 존경의 마음을 표현한 적이 있다.

록펠러는 마오쩌뚱을 이상적인 지도자 중에 한 사람으로 여기고 있으며, 그가 일으킨 공산주의 혁명과 정치적인 숙청 작업을 세계정부 수립의 롤 모델로 삼고 있다.

록펠러는 1973년 8월 10일자 New York Times지에 아래와 같은 글을 기고하기도 했었다.

“비록 중국 혁명 과정에서 희생이 있었다 할지라도, 이는 보다 효과적이고 헌신적인 정부 탄생을 가져왔으며, 또한 특별한 목적을 가진 공동체 탄생의 가능성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마오쩌뚱의 리더쉽 아래서 이루어진 사회적 실험은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하고도 성공적인 사례입니다.”

록펠러는 이처럼 중국의 문화혁명이 끝나기 3년 전, (이를 이끌고 있는) 마오쩌뚱과 공산주의자들에게 극진한 칭송을 보낸 바 있다.  마오쩌뚱이 이끈 문화혁명으로 희생된 사람들이 적게 잡아도 3천 만 명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록펠러의 신임을 얻고 있는 그의 수하 헨리 키신저가, 마오쩌뚱이 중국에서 했던 일들을 이제 전 세계로 수출할 때가 되었다는 믿음을 표현한 것이다.


출저 : 예레미야

일본의 엔화와 민주당 본부에서 빛나고 있는 일루미나티의 전시안


미국 1달러 지폐 뒷 면의 전시안이 일본 천엔에서도 발견되고 있다. 천엔권의 후지산을 틈새를 만들어 보면 후지산의 상단에 노구치 히데요의 눈이 겹쳐보이는데 일본인들은 이것이 1달러 지폐의 전시안과 비슷하다는 이유로 전시안과 일루미나티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다.


누가 봐도 전시안이다. 


뿐만 아니라 일본 민주당 본부에도 옥상에 전시안이 보인다. 이것을 두고 상당수의 일본인들이 PENTAX는 거짓이며 민주당은 일루미나티에 조종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출저 : 스푸키

일루미나티 카드로 예측해보는 세계통화 시나리오


일루미나티 카드 중에서도 '은행 합병'이라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에는 물고기들이 차례대로 잡아먹히는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요.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 그림일까요?
먼저 가장 우측의 빨간 물고기를 유로화가 그려진 노란 물고기가 잡아먹으려 하고 있습니다. 이 그림에서는 별다른 의미를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허나 이 유로화의 노란 물고기를 달러화가 그려진 녹색 물고기가 잡아먹으려고 하고 있지요. 이어서 파운드화가 그려진 노란 물고기가 달러화의 녹색 물고기를, 엔/위안화가 그려진 푸른 물고기가 파운드화의 노란 물고기를 그리고 가장 크고 무시무시한 갈색 물고기가 엔/위안화의 푸른 물고기를 잡아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즉, 이 그림은 유로->달러->파운드->엔/위안의 순서 데로 먹힌다, 즉 통화가 붕괴될 것이다. 라는 시나리오로 예측해 볼 수 있겠습니다.



헤지펀드의 대부이자 NWO의 핵심인물인 조지 소로스는 작년에 출간한 '유로의 미래를 말하다'란 책에서 유로화의 붕괴는 달러화의 붕괴로 이어질 것이라고 예견했지요. 


2009년 이미 디자인이 끝난 북미통합화폐입니다. 허나 아직 유통되고 있지는 않은데요. 최근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그림자 정부는 북미통합화폐의 단계를 거치지 않고 세계단일화폐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디자인 또한 북미통합화폐의 디자인을 그대로 따갈 것이라 하는데요. 록펠러, 모건, 연준건물 등이 보이네요. 새로운 세계 질서의 시발점이라 할 수 있는 세계단일화폐 우리는 결국 받아들일 수 밖에 없는 것일까요?

출저 : 몬타나

2013 일루미나티 멤버 목록 (2013 Illuminati member list, 2013 イルミナティのメンバーリスト)


2013 일루미나티 멤버 목록 (2013 Illuminati member list, 2013 イルミナティのメンバーリスト)


1. 일루미나티의 꼭두각시 연예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Jay Z
Dr DRE
Cypress Hill
Chris Brown
Drake (드레이크)
Celine Dion (셀린 디온)
Halley Berry
Eminem
Rick Ross
TB Joshua
Charlie Boy
Tonto Dikeh
Davido
Wizkid
P-Square Twins
Britney Spears (브리트니 스피어스)
Aaliyah
Nicki Minaj
Beyonce Knowles (비욘세)
Alicia Keys
David Bowie (데이빗 보이)
Madonna (마돈나)
Paris Hilton (패리스 힐튼)
Barack Obama (버락 오바마)
Aretha Franklin
Bob Marley
Angelina Jolie (안젤리나 졸리)
Jim Carey
Bob Dylan (밥 딜런)
David Bowie 
Late Michael Jackson who eventually turned against them (故 마이클 잭슨 = 후 일루미나티에 저항했습니다.)
Justin Bieber
Kanye west
Marilyn Manson
Lady gaga (레이디 가가)
Lil Wayne
Late Tupac Sharkur who also turns against them before his death
Nas
P-Diddy
Wiz Khalifa
Late Whitney Houston killed after she turns against them (故 휘트니 휴스턴 = 후 일루미나티에 저항하고 살해했습니다.)
T-pain
Rihanna
Kim Kardashian
And other popular music stars not mentioned here (기타 많은 대중 음악 스타들)

2. 일루미나티의 수뇌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William F. Buckley, Jr.
George HW Bush (부시 시니어)
George W. Bush (부시 주니어)
Bill Clinton (빌 클린턴)
Hillary Rodham Clinton (힐러리 클린턴)
Al Gore (앨 고어)
Gerald Ford (제럴드 포드 : 전 대통령)
Ronald Reagan (로널드 레이건)
Richard Nixon (닉슨)
Lyndon B. Johnson (린든 B 존슨 : 전 대통령)
Ted Kennedy
Henry Kissinger (헨리 키신저)
Guy de Rothschild (가이 드 로스 차일드)
David Rockefeller (데이비드 록펠러)
Mary Astor
Clifford Dupont
Andrew W. Mellon 
Dick Cheney (딕 체니)
Robert Colin Boyd
Kris Kristofferson
Boxcar Willie
Bob Hope (밥 호프)
Elizabeth II, Queen of Great Britain (엘리자베스 여왕)
Prince Philip, Duke of Edinburgh (에딘버러 공작 필립 왕 예)
Charles, Prince of Wales (찰스 황태자)
Prince Andrew, Duke of York (앤드류 왕자)
Princess Anne, Duchess of Calabria (앤 공주)
Bill Gates (빌 게이츠)
Barrack Obama (버락 오바마)
Alan Greenspan (앨런 그린스펀)
Ben Bernanke (빌 버냉키)
George Soros (조지 소로스)

출저 : 무스캇스탑

일루미나티의 희생양 미국


일루미나티의 브레인으로 록펠러와 함께 CFR과 삼각위원회를 만든 인물로
 알려진 브레진스키(Zbigniew Brzezinski)가 최근 “세계 최강국으로서의 미
국의 시대는 끝났다”는 언급을 해서 관심을 끌고 있다.
미국은 이제 더 이상 유일한 초강대국(sole superpower)이 아니라는 주장이다. “세계는 보다 더 다양화 되고 있으며 아시아의 동쪽에 정치적으로 또 세계적으로 깨어난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미국이 변화를 가져올 의지만 있다면 미국의 역할이 사멸되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하였다.
중국과의 관계에서 미국은 이제 새롭게 떠오르는 이 강대국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이다. “중국의 문제를 이제는 보다 더 융통성 있고 지혜롭게 처리해야 하며 그리 한다면, 중국의 국제적인 영향력이 미국에 근접하거나, 추월할 경우에도 저들과의 충돌을 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18세기 유럽에서 활동하던 프리메이슨들이 ‘세계정부실현’이라는 저들의 비젼을 실현하기 위해 선택한 나라가 ‘미국’이다. 이는 미국을 건국한 주역들 중에 상당수가 프리메이슨들이었다는 사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청교도 신앙위에 세워진 것으로 알려진 미국이지만, 실상은 건국 시점부터 미국이라는 나라를 통해 ‘세계정부’를 실현하려고 꿈꿔왔던 또 다른 세력들이 있었다는 것이다.

저들은 1차, 2차 대전 이후 세계적인 초강대국으로 성장한 미국을 등에 없고, 국제 사회에서 자신들의 영향력과 힘을 키워 올 수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미국’이라는 나라가 ‘세계정부실현’이라는 저들의 궁극적인 목표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판단을 내린 것으로 보인다. ‘세계적인 초강대국’이 존재한다는 자체가 새로운 세계 질서(New World Order-세계정부)를 세워나가는데 걸림돌이 되기 때문이다.  강을 건너고 나면 배가 짐이 되는 것과 같은 원리이다. 미국을 세계적인 초강대국으로 만든 저들이 “더 이상 미국은 세계적인 초강대국이 아니다”라고 공개적으로 선언한 이유가 여기 있는 것이다.

기생벌은 살아있는 벌레의 몸속에 알을 낳는 특이한 습성이 있다. 기생벌의 알은 숙주가 된 벌레 안에서 부화되고 자라면서 결국 숙주의 몸을 다 파먹은 뒤 성충이 되어 벌레의 몸속에서 나오게 된다. 지금까지 자신들의 세력을 키우기 위해 미국을 숙주로 이용했던 세계정부주의자들이 이제 미국을 버리려고 하고 있다.  지금 미국은 자신이 키워낸 기생벌(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에 의해 희생되고 있는 것이다. 


                                                             
Former Carter Adviser Brzezinski: US Global Supremacy ‘Is Over’
Wednesday, 22 Feb 2012 07:47 AM
By Dan Weil

The United States can no longer reign supreme as the world’s sole superpower, says Zbigniew Brzezinski, President Jimmy Carter’s National Security adviser and a prolific foreign affairs scholar.

“The era of global supremacy by a major power . . . is over,” he tells Yahoo.

“The world is now much more diversified. There is now the new East in Asia. There is now a globally, politically awakened population.”

But that doesn’t mean the demise of the United States, as long as we’re willing to make some changes, Brzezinski, says.

Editor's Note: Exposed: You Owe It to Yourself to Learn What Obama and Bernanke Are Hiding From Americans
“We have to accustomize ourselves to that world. If we want to compete in it, we have to revitalize ourselves.”

When it comes to China, the United States must accept its rising power, he says. “But we can certainly compete more effectively if we do a lot of thing internally to reawaken creativity, confidence, and even the moral significance of America in the world.”

We must employ flexibility and intelligence in our relationship with China, Brzezinski says.

“If we do that, a collision between America and China is avoidable, even if China begins to approximate us in global influence and perhaps eventually surpasses us.”

Brzezinski’s points make eminent sense. But balancing the relationship with China isn’t so easy.

How do we pressure China to adopt fair trade practices and let the yuan appreciate when we are dependent on the nation to finance our debt and provide low-cost goods?

Editor's Note: Exposed: You Owe It to Yourself to Learn What Obama and Bernanke Are Hiding From Americans.

출저 : 예레미야

일루미나티 (ILLUMINATI, イルミナティ)



일루미나티(Illuminati) 또는 광명회(光明會)는 과거와 현대 그리고 실재와 가공의 세계에서 주목받는 몇몇 집단의 명칭 가운데 하나이다. 라틴어로 ‘계몽하다’ 혹은 ‘밝히다’라는 뜻의 “illuminatus”의 복수형이다. 역사상으로는 더 엄밀히 말하면 바이에른 일루미나티라고 하며, 계몽주의 시대인 1776년 5월 1일에 설립된 비밀결사이다. 오늘날에는 통상적으로 현대에 들어와 구체화하였거나 바이에른 일루미나티가 지속하여 이른바 권력 뒤에 숨은 그림자 세력으로서 처음부터 끝까지 정부와 기업들의 정세를 살피며 세계를 지배하려 드는 음모 조직으로 일컬어지고 있다. 이런 맥락에서 일루미나티는 종종 신세계 질서를 언급할 때 언급되곤 한다. 많은 음모론자는 일루미나티가 신세계 질서의 확립을 위해 뒤에서 활동하는 주모자들이라고 믿는다. 또한, 더욱이 오늘날에는 ‘일루미나티’(또는 광명회)가 포함된 명칭의 여러 친목회가 마구 생겨나고 있어서 혼동하게 한다.


아담 바이스하우프트


예수회원이자 잉골슈타트 대학교의 첫 평신도 교회법 교수였던 아담 바이스하우프트에 의해 잉골슈타트(오버바이에른)에서 설립되었다. 이 집단은 계몽 운동의 여파로 자유사상가들에 의해 성격이 크게 바뀌었으며, 일부 아마추어 역사학자들은 이들이 여러 유럽 국가의 정부들 속에 침투해 전복시키려는 음모를 꾸몄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 집단의 당원들은 ‘일루미나티’라고 불렸으며, 그들은 스스로 ‘완성을 추구하는 이들’이라고 칭하였다. 또한, 그 집단은 일루미나티 기사단 그리고 바이에른 일루미나티라고 불렸으며, 그들의 활동은 일루미니즘이라고 불렀다. 1777년, 카를 테오도르가 바이에른의 통치자가 되었다. 그는 계몽전제주의를 지지하였으며, 일루미나티를 포함한 모든 비밀 단체를 금지하였다.

이전까지 단체는 합법적으로 허용받아 운영되고 있었던 한편, 브런즈윅의 페르디난드와 외교관 크사퍼 폰 츠박을 비롯한 많은 영향력 있는 지성인들과 진보적인 정치가들은 자신들을 그 단체의 일원이라고 생각하였다. 그 가운데 그 단체의 2인자였던 크사퍼는 가택 수색과 함께 단체와 관련된 많은 서류를 압수당하였고, 그 자신도 체포되었다. 일루미나티의 단원들은 자신들의 상관들에게 복종을 맹세하였으며, 세 개의 주요 부류로 나눔과 함께 몇몇 등급이 존재하였다. 단체는 유럽 대륙의 주요 국가들 안에 지사를 갖추었다. 소문에 의하면 10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각국마다 약 2천 명의 단원이 생겼다고 한다. 이 단체는 요한 볼프강 폰 괴테, 요한 고트프리트 헤르더와 같은 문학자들의 마음을 끌어당겼으며, 고타와 바이마르의 공작들 사이에서는 널리 유행하고 있었다. 그러나 권력을 놓고 단원들 간의 내부 불화와 공황이 이어지던 조직은 1785년 바이에른 정부의 명령으로 해체되었다.

현대의 일루미나티

데이비드 아이크, 라이언 버크, 위리 리나, 모르건 그리카와 같은 작가들은 바이에른 일루미나티가 오늘날까지 살아남았다고 주장하였다. 이러한 이론 대부분은 세계의 여러 굵직한 사건이 일루미나티라고 불리는 비밀결사에 의해 통제, 조작되었다는 주장을 내세우고 있다.


이론가들은 윈스턴 처칠을 비롯해 존 D. 록펠러, 즈비그뉴 브레진스키 등 많은 유명인이 일루미나티의 단원이었다고 주장한다.

출저 : 위키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