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대안언론 Infowars.com을 운영하고 있는 알렉스 존스가 ‘휴거’는 “세계정부주의자들(일루미나티들)이 NWO 종교를 수립하기 위해 퍼뜨린 거짓말”이라는 주장을 하고 있다.
911사태를 예견하고, 보헤미안 그로브 집회에 몰래 잠입(?)하여 인신제사를 드리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유명해진 알렉스 존스는 일루미나티들이 NWO에 반대하는 세력들을 규합하고 또 의도된 역정보를 퍼뜨리기 위해 저들 쪽에서 퍼뜨린 이중간첩이라는 주장이 꾸준히 제기되어 왔었다.
이처럼 일루미나티의 이중간첩으로 의심받고 있는 알렉스 존스가 성경에 명시된 ‘휴거’의 사건을 정면으로 부인하는 주장을 퍼뜨리고 있다. 성경적 무지로 인한 실수인지, 아니면 이 또한 의도된 역정보인지는 알 수 없으나, 현재 영어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대안 언론가인 알렉스 존스의 “휴거는 일루미나티가 퍼뜨린 거짓말”이라는 주장은 우려스러운 상황이 아닐 수 없다.
적과 동지를 구분하기 힘든 영적 전쟁의 상황 속에서 우리는 무엇보다도 진리(말씀) 안에 바로 서서 모든 것들을 분별하는 지혜를 가져야 할 것이다.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휴거되어)’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데살로니가전서 4장 16,17절)
관련글>> Alex Jones Calls The Rapture a “Lie and Mind Control By Religious Establishment of the NWO”
출저 : 예레미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