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4일 월요일

지드래곤이 전파하고 있는 일루미나티 패션


아래 사진들은 지난 10월 26일 무한도전의 한 장면을 캡쳐한 것이다. 패션의 아이콘으로 알려진 지드래곤이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인 피라미드와 전시안이 새겨진 옷을 입고 있다.  
같은 프로그램에서 지드래곤은 무대에서 가수들이 입는 옷들은 모두 회사(YG)에서 직접 제작한다는 말을 한 적이 있다.   일루미나티들이 대형 기획사들과 여기에 소속된 가수들을 동원해서 일루미나티의 상징들을 패션의 아이템으로 전파하고 있는 것이다.  
패션 아이템이야말로 일루미나티의 상징들을 대중들에게 가장 빠르게 전파하고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도구인 것이다. 




1달러짜리 화폐에도 새겨진 피라미드와 전시안은 New World Order수립에 대한 비전이 가장 잘 표현된 일루미나티의 상징이다.


옷 위엔 "Tarde venientibus ossa 늦는자에게 돌아가는 몫은 뼈다귀 뿐"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일루미나티가 만들어갈 세상(NWO)에 뒤 늦게 참여하는 자에겐 손해가 클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지난 7월엔 YG의 또 다른 대표적인 아이돌 그룹 2ne1이 신곡을 발표하면서 전시안이 도배된 옷들을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한 바 있다.


애프터스쿨 출신의 가수 가희가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면서 프리즘 모양의 피라미드 옷을 입고 666 손 사인을 보여주고 있다.


미국의 대표적인 일루미나티 가수 Jay - Z가 자신이 설립한 의류회사 Rocawear의 옷들 위에 각종 일루미나티 상징과 문구들을 새겨넣어 판매하고 있다.





- 예레미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